홈트라이2 마일드 배너
홈트라이2 마일드 배너 모바일
홈트라이 시즌2_마일드
홈트라이-시즌2_웹페이지_배너_마일드(2)
홈트라이-시즌2_웹페이지_배너_마일드(1)_01
홈트라이-시즌2_웹페이지_배너_마일드(1)_05
홈트라이-시즌2_웹페이지_배너_마일드(1)_06
FAQ 자주 묻는 질문

⋅ 홈트라이가 무엇인가요?

  • 홈트라이는 달바 제품을 먼저 사용해본 후 제품이 마음에 드는 경우 7일 후에 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1인 1회 신청 가능)
    (배송료 무료)

⋅ '신용카드 정기결제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

  • 홈트라이 신청시 '신용카드 정기결제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지만, 금액이 바로 결제되지는 않습니다.
  • 7일 후 결제를 위해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해놓기 위한 절차로
    정기적으로 결제되지 않고, 7일 사용 후 1회만 결제됩니다.


⋅ 취소/반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my page] - [홈트라이] - 취소/반송신청을 눌러주세요.
  • 반품 기사님과 반품 일정을 정하신 후, 반품을 부탁드립니다.
    (반품 배송료 무료)
  • 취소 / 반송신청시 결제가 되지 않으며,
    보내주신 반품 확인 후 홈트라이 신청이 취소됩니다.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my page] - [홈트라이] - 배송지 변경을 눌러주세요.
  • 오전 10시 ~ 오후 2시 사이에는 변경 후에
    고객센터(02-332-7727)로 연락을 주셔야 변경 주소 반영이 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 당일 발송되며, 오후 2시 이후 주문은 다음 영업일 오전에 발송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