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2017 싱글즈픽 선정

달바_미스트세럼 싱글즈 픽 최종0515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이 국내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싱글즈 (Singles)에 의해 최고 화장품으로 제품력을 검증받는 ‘싱글즈픽 (SINGLE’S PICK)‘에 선정됐다.

이번 싱글즈 픽에 선정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은 욕실 세럼으로 불리며 세안 직 후 욕실에서 즉각적인 보습을 공급해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미스트를 뿌리고 나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달바 미스트 세럼에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아보카도 에센셜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달바의 미스트 세럼은 토너, 페이셜 오일, 세럼, 미스트의 4가지 기능을 가진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달바 관계자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은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피부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해 각질을 정돈하는 기능, 마지막으로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예민해진 피부에 올리는 수분 마스크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바는 ’싱글즈픽(SINGLE‘S PICK)’ 선정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5월 22일부터 6월 25일 약 한달 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진행한다.
달바는 A.G.B 가로수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동화면세점, 크리마레등 다양한 곳에 입점되어 있다.

[이데일리 e뉴스=박지혜 기자] (2017.05.22)

기사 원문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3545686615931544&DCD=A00302&OutLnkChk=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