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달샤벳 수빈, 잇템쇼에서 가을철 수분 관리 아이템으로 오일미스트 추천!!

달샤벳 수빈이 지난 8일 방송된 태그TV(tag TV) ‘TV속의 모든 것 잇템쇼’ 본인 코너에서 뷰티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을 소개했다.
이 날 수빈은 ’환절기 비단 피부만들기‘라는 주제로 꾸며진 이 코너에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철, 비단 피부를 만들어주는 ’잇템‘으로 달바의 앰플밤 화이트트러플 안티 링클 크림을 직접 바르며 영양과 미백 두 가지 효능이 좋은 나이트 크림으로 소개했다.

수빈은 잇템쇼 촬영 도중 깜짝 뷰티 셀프 아이템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코너에서 건조한 가을철 수분 관리 ‘잇템‘으로 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을 직접 뿌리며 “아보카도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높은 수분감을 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미스트세럼을 남성 MC 진오에게 뿌려주며 “토너, 페이셜 오일, 세럼, 미스트 4가지 기능을 하나로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고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이 없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남친미스트”라고 추천했다.

달바 화이트트러플 미스트세럼에는 화이트트러플(흰서양송로버섯)과 아보카도 에센셜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건강한 피부에너지 연꽃 추출물을 함유해 장시간 지속되는 높은 수분 유지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토너, 페이셜 오일, 세럼, 미스트 효과를 하나에 느낄 수 있는 올인원 미스트로 아침 저녁 기초 관리 단계에서 수시로 에센셜 오일이 충분히 섞이도록 흔든 후 사용 하거나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뿌려주는 미스트로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야 손상도 적고 재생도 빠른 것으로 알려졌다.

스킨고메 컨셉의 뷰티브랜드 달바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뷰티멀티스토어 벨포트 가로수길,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2016.10.11)

기사 원문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I61&newsid=01817126612811936&DCD=A406&OutLnkChk=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