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달샤벳 수빈이 ‘잇템쇼’서 소개한 환절기 피부관리 아이템은?

태그TV(tag TV) ‘TV속의 모든 것 잇템쇼’에서 달샤벳 수빈이 환절기 비단피부 만드는 법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프로그램에서 수빈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철 피부관리 ‘잇템’으로 달바(d’Alba)의 앰플밤 화이트트러플 안티링클크림을 소개했다. 그녀는 해당 제품을 직접 바르며 영양과 미백 효능이 좋은 나이트 크림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달바는 ‘스킨고메 (Skin Gourmet)’라는 피부 미식가 콘셉트를 바탕으로 질 좋은 원료만을 사용한다. 특히 앰플밤 크림은 세계 3대 진미(珍味) 중 하나인 송로버섯 중에서도 가장 귀하다고 평가 받는 흰 송로버섯을 2.9% 함유, 활발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흰 송로버섯 추출물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2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20無’ 화장품으로 자연친화적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것도 특징이다.

달바 관계자는 “본 제품과 리필을 포함해 3~4만원 대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리필 캡슐은 본품 패키지와 호환 사용이 가능하고 별도 구매도 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고 전했다.

달바의 앰플밤 크림은 에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화이트닝 크림, 안티링클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 미스트 세럼, 크림 캡슐 등의 제품도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매장 벨포트 가로수길점과 명동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사용 후 마음에 들면 비용을 지불하는 ‘홈 트라이(Home Try)’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2016.09.05)

기사 원문 :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244190


 

Top